에어소프트

SIG AIR P320 M18 (VFC, Tan) 꾸미기

뿅이아빠 2024. 5. 6. 11:33
반응형

실총 제작사 SIG Sauer의 에어소프트 부문 자회사인 SIG AIR의 P320 M18을 꾸며보겠습니다. ㅎㅎ
관심 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VFC에서 제작한 제품입니다.
사용자 입장에서는 라이선스만 받든 개발에 직접 참여를 하든 제품만 잘 나오면 되지만요 ㅎ~

 

개인적으로 M17 보다는 짧은 M18이 더 마음에 듭니다. ㅎ~

 

이것저것 좀 꾸며 보겠습니다.

전술라이트는 X300을 장착하려고 했는데... 실제 장착해 보니 너무 길어서 잘 안 어울리네요 ㅎ
그래서 19X에 X300을 부착하고, M18에 장착해 줄 예정입니다.
(안어울리는 것도 있지만 홀스터랑 안 맞는 것도 있어서 ㅎㅎ)

 

우선 슬라이드를 분해 합니다. 글록에 비하면 정말 편리하네요. 손도 안아프고 ㅋㅋ

 

슬라이드 하단에 볼트 3개를 풀어주면 상단 커버가 분리 됩니다.

 

알리에서 구입한 멀티 마운트를 장착해 줍니다.

 

별도의 가공없이 잘 맞네요 ㅎ~

 

슬라이드를 재장착 해줍니다.

 

역시 RMR컷이 없는 글록에 부착한 마운트랑은 다르게 견고하네요 ㅎㅎ

 

멀티 마운트라 왠만한건 다 장착이 가능합니다.

테스트해 본 도트는 RMR, SRO, M1 등입니다.

 

SRO를 올려주고 전술라이트도 발더S로 부착해 주었습니다.

 

역시 오라이트 발더S가 잘 어울리네요

TLR-8도 괜찮을 것 같은데... 검은색이라 나중에 FMG9에 부착해 줄 생각입니다.

 

P320용 홀스터가 너무 헐거워서 재조정 중입니다.

P320 X300용인데 너무 헐거워서 조절하는 김에 발더S 부착 후 수납이 가능하도록 조절하였습니다. ㅎ

 

히팅건으로 부드럽게 만든 후 고정해 두었습니다.

 

잘 맞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