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C

하비킹 표 RC카 시뮬레이터 (USB VRC)

by 뿅이아빠 2014. 11. 24.
반응형

1차에 구매한 USB 동글을 테스트 해 봤습니다.

RC카는 시뮬레이터가 RC헬기만큼은 없네요...

 

일단 윈도우7 Ultimate (x64) 기준으로 연결하면 드라이버는 자동으로 잡힙니다.

 

RC카 시뮬을 몇개 구해봤는데... 쓸만한건 2가지 밖에 못찾겠네요...

 

1. RCSIM

: 요건 데모는 무료로 할 수 있고, 구매하면 16불 정도하는 듯 합니다. (현재 베타 버전이라 싸게 판매하는 듯..)

 

2. Virtual RC Pro

: 요게 완성도가 높은데... 한달인가? 무료고 나머지는 구매를 해야 하네요...

요녀석은 조금 비싼듯... 평생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가 200불이 넘는듯....

 

아래는 테스트 해 본 사진 입니다.


: 위 사진이 이번에 구입한 GTX3용 RC 시뮬레이터 입니다. (하비킹)


: 연결하니.. 자동으로 인식되고 간단하게나마 휠 및 스로틀 설정도 되는군요.

순간... 어! 조이스틱으로 사용해도 되나?...... 역시... (레이싱 휠도 따로 있지만 ㅎㅎ)


: GTX3 로 DiRT3 를 한번 해 봤습니다. 잘 되네요 ㅎㅎ

아직 DiRT2 에 빠져있어서 DiRT2 를 해보고 싶었지만... 더트2 는 제 레이싱 핸들(겜맥-리얼드리프트)로 설정을 해 둬서..

설정 풀리면 다시 해줘야 하는게 귀찮아서 ㅎㅎ 더트3로 테스트 했습니다.


: 요건 VRC Pro 로 테스트 해 봤습니다. 한달짜리라서... 걍 하지말까 생각중입니다.

괜히 계속하면 사고 싶어 질텐데...  ㅎㅎ

어째든 결과는 대~ 만족입니다. 마땅한 RC카 시뮬레이터가 없어도.. 뭐 조이스틱으로 써도 괜찮을 듯~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