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낙서장

우중캠핑, 차박

by 뿅이아빠 2018. 5. 24.
반응형

지지난 주말 대운산오토캠핑장으로 차박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지난번엔 노지(바닷가)로 한번 다녀왔으니, 이번엔 좀 편리한 캠핑장으로 ㅎㅎ 장소는 또다시 대운산 ㅋ~


대운산에는 대운산자연휴양림 외에 대운산오토캠핑장 이라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ㅋ~

자연휴량림 매표소 지나서 산속으로 조금 더 올라가면 됩니다. ㅋㅋㅋ


일기예보에 비가온다고 되어 있어서 그런지 예약자들이 많이 없더군요 ㅎㅎ


다행히 도착해서 전실과 침실을 준비하는 동안에는 비가 거의 안와서 수월하게 준비를 했었습니다. ㅎ~



우선 타오바오에서 구입했던 자립형 타프쉘터를 이용해서 전실을 준비합니다.

세우는데는 5분도 안걸리지만 ㅋㅋ 바람이 많이 불것 같아서, 4곳 모두 팩다운해서 고정을 해 줬습니다.



식사 및 휴식을 위한 공간을 세팅합니다. ㅎ~



안쪽에는 이번에 타오바오에서 구입한 간이침대를 세팅 ㅋ~ 



프레임이 가장 튼튼해 보이는 녀석으로 주문했더니.... 정말 튼튼하긴 한데... 좀 무겁네요 ㅋㅋ 부피도 좀 있고...

그래도 일단 트렁크에 테트리스 신공으로 적재가 가능하니... 뭐 튼튼하고 좋네요 ㅋㅋㅋ



누워서 멍때리며, 휴식을 좀 취했습니다. ㅎㅎ



세팅 완료된 모습 ㅎ~



비가와서 바닥이 제법 젖어 있네요~~ 파쇄석이라 별 상관은 없지만 ㅎㅎ



원래 예정대로라면 딸아이와 땔감 용 도토리나 나무조각을 주우러 다닐 시간인데...

비가와서 영화감상으로 대체했습니다. ㅋㅋ 릴레이를 이용해서 파워뱅크 연결단자를 만든건 정말 신의한수였던것 같아요 ㅎㅎ

시동을 껏을때는 방전걱정없이 파워뱅크를 이용해서 영화를 볼 수 있으니... ㅎㅎ



역시 산에는 밤이 빨리 찾아오네요 ㅎ~ 저녁식사를 마치고 쉬면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자야할 시간~~ ㅋㅋ 이번에는 저희가족 3명 만 갔더니 취침시간이 이전보다 확실히 빠르네요~

친구네랑 가면 술마시는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ㅋㅋㅋ


3식구 자기엔 조금 좁아서 간이침대를 구입했지만 이날은 비도오고 바람도 심해서 그냥 세식구 차에서 잤어요 ㅎㅎ


반대편 사이트에 차량용 노래방 기계가져와서 떠들던 팀만 아니면 모든게 완벽했는데... ㅋㅋㅋ

2시간 정도 괴로워 하면서 스스로 다짐을 했습니다.


차량용 노래방 세팅은 절대 하지말자.... 진짜 과격한 사람 있었으면 칼부림 났을지도 ㅎㅎㅎ


다행히 11시쯤 되니까 매니저가 와서 "매너 타임"을 알려주고 좀 조용해 지긴 했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낙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핑용 아크라이터~ ㅎㅎ  (0) 2018.07.20
차량용 폴딩 사다리 ㅋ~  (0) 2018.07.19
차량 DIY 도구/재료 보관용 가방 ㅋ~  (2) 2018.04.20
자동차 DIY용 별 드라이버 ~  (0) 2018.04.15
타오바오 직구방법  (2) 2018.02.10

댓글